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인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 및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

by 동혜씨 2023. 11. 1.

 
최근,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이혼 조정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가정 문제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으며, 어떻게 이혼 관련 루머에 대응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박지윤이 미리 공개했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2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3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4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5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



지난달 30일,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결혼 생활이 2009년 11월부터 시작된 이후 14년 만에 파경에 이른 것입니다. 이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으며,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부부 금실에 대한 여러 차례의 이야기가 더욱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6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7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8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9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0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1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 사진들



박지윤은 이에 대한 입장에서,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과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혼 절차가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지게 돼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런 말은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이혼 결정이 잘 고려된 결과임을 보여주며, 아이들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지윤은 이에 앞서 루머와의 전쟁을 예고했습니다. 박지윤은 "상처받을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치 않는다"며 "향후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루머로 인한 추가적인 상처를 막고자 하는 박지윤의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며, 어떠한 허위 정보에도 휘둘리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1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2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3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4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5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6
박지윤 아나운서 최동석 아나운서


또한, 최동석 또한 이에 대한 입장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습니다. 최동석은 "많은 억측과 허위사실이 돌아 이를 바로잡고 일부의 자제를 촉구한다"며 "과거에 제작한 영상과 사진이 왜곡돼 조작된 부분을 바로잡기 위해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양측이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입장을 분명히 하고, 루머를 통해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2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3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4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5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6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17
박지윤과 최동석의 이혼 조정 사진



이러한 입장과 공식 발표를 통해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는 어려운 상황을 견뎌내기 위해 단합을 이루고 있음을 보여주며, 언론 보도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통해 이를 극복해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결국,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결정이 아이들의 미래와 안녕을 위한 것임을 믿으며,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미래가 밝기를 바랍니다.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이혼 조정 관련하여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공식 입장은 분명히 전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루머와의 전쟁을 예고하며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의 입장을 명확히 밝힌 상태입니다. 박지윤과 최동석 부부가 아이들의 안녕과 신상에 위해를 가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며, 언론 보도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통해 이를 극복해 나가길 기대합니다.